교육학-교과성적의평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8 11:33본문
Download : 교육학-교과성적의평가.hwp
4) 교육목표(目標) 이원분류표
6. 학습평가의 개선
Download : 교육학-교과성적의평가.hwp( 31 )
4) 검사문항 형태의 결정
1) multiple choice 검사문항 제작상의 유의점
1) 목표(目標)의 分析(분석)․조직․진술
8) 시험결과의 환류
3) 평가장면의 선정
2) short-answer question(주관식) 문항유형의 성격 및 장단점
2) 대상의 선정
3) 행동목표(目標)의 분류
2) 내용분류: 학습assignment의 分析(분석)
4) 시험관리
3) 평가시기와 횟수
3. 문항제작의 절차
교육학-교과성적의평가 - 대학 레포트 제출자료
1) 교육목적, 교육목표(目標)의 성격
교육학-교과성적의평가 - 대학 report 제출data(자료)
교육학:교과 성적의 평가
2. 교육목표(目標)의 이원분류
1) 교육목표(目標) 이원분류의 당위성
5) 검사문항의 작성
1) multiple choice 문항유형의 성격 및 장단점
4. 문항의 유형 및 장단점
5. 검사문항 제작상의 유의점
2) short-answer question(주관식) 검사문항 제작상의 유의점
설명
교육학
2) 평가내용
6) 성적배정 방법
5) 답안지(assignment포함) 평가
1. 교육목표(目標)의 상세화
7) 성적제도
3) 수업목표(目標)의 상세화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학습평가관
2) 교과교육목표(目標), 학년목표(目標), 단원목표(目標)
순서
교육학-교과성적의평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