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력관리에대한새로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01:20본문
Download : 학력관리에대한새로운.hwp
따라서 교사들은 그러한 전문성을 구비하기 위하여 교육의 실천가인 동시에 연구자가 되어야 한다.
평가의 질이란 평가가 수행되는 맥락에 따라 변할 수 있음을 이해하고 그릇된 평가가 되지 않도록 유의할 수 있어야 한다.
넷째, 다양한 평가도구에 대한 이해 능력이다. 그리고 다양한 평가도구에서 얻어진 평가 결과를 종합하고 평가결과에 대해 서로 토론할 수 있어야 한다.
교사는 같은 속성 을 다양한 방법으로 평가해 볼 수 있어야 한다. 능력 있는 교사는 평가의 이런 측면을 잘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어야 한다.
여섯째, 결과의 활용방법에 대한 이해 능력이다.학력관리에대한새로운 , 학력관리에대한새로운사범교육레포트 ,
학력관리에대한새로운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교수·학습과정을 improvement해 가기 위해 평가 결과를 활용할 수 있어야 하며, 결과에 대해 관련인사들과 의사소통을 할 수 있어야 하며, 적절치 못한 평가결과의 활용이, 미치는 폐해에 대상으로하여도 잘 이해할 수 있어야 한다. 학생들은 수업을 통해 교과지식에 대한 이해도 필요하지만 높은 수준의 사고능력과 문제해결력도 길러야 하고 성취관련 행동과 산출물, 定義(정이)적 속성 의 變化(변화)도 꾀해야 하며, 교사들은 이런 다양한 속성 들이 어떻게 평가될 수 있는가를 이해하고 있어야 한다.
다섯째, 교실내 평가의 상호 관계적인 측면에 대한 이해 능력이다.
교사들을 학생들이 달성해야 할 목표(goal)에 대한 정확한 이해가 필요하며 이를 평가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알아야 한다.
설명
학력관리에대한새로운
,사범교육,레포트
다.
학력관리에대한새로운
둘째, 평가하고자 하는 속성 에 대한 이해 능력이다.
교사가 교육 실천가 뿐 아니라 연구자로서 가능하도록 하기 위하여는 이에 …(skip)
순서
Download : 학력관리에대한새로운.hwp( 72 )
레포트/사범교육






학력관리에대한새로운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셋째, 건전한 평가의 질에 대한 이해 능력이다.
Ⅴ. 학력 관리를 위한 맺음말
교사가 교육과정, 즉 학교별, 학년별, 학급별, 교과별 교육과定義(정이) 편성·운영과 교육내용, 교육방법, 교육평가에 대한 최종적인 결정권을 갖는다는 말은 교사가 그러한 결정을 수행할 만한 전문성을 보유해야 함을 뜻한다.
교실내 평가는 상호작용속에서 이루어지므로 인간속성 의 變化(변화)에 따른 심리적인 요소가 대단히 강하게 작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