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n.kr 루이비통 브랜드analysis과 SWOTanalysis및 루이비통 마케팅 SWOT,STP,4P戰略analysis과 루이비통 향후戰略제안 > kun2 | kun.kr report

루이비통 브랜드analysis과 SWOTanalysis및 루이비통 마케팅 SWOT,STP,4P戰略analysis과 루이비통 향후戰略제안 > kun2

본문 바로가기

kun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루이비통 브랜드analysis과 SWOTanalysis및 루이비통 마케팅 SWOT,STP,4P戰略analysis과 루이비통 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6 17:01

본문




Download : 루이비통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루이비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루이비통 향후전략제안.hwp




이 모노그램 캔버스는 150년을 이어오면서 루이비통 최고의 히트아이템으로 꼽히며 그 명맥을 이어오고 있다

(2) 브랜드 아이덴티티
루이비통은 150년의 history(역사) 를 가지고 있는 브랜드로서 여행가방으로부터의 첫 처음 에 이…(To be continued )
순서

다. 평평한 직육면체의 여행용 트렁크를 처음 개발하여 대단한 인기를 모으게 된 루이비통은 제품 하나하나마다의 장인정신으로 명성을 날리며 프랑스 뿐만이 아니라 유럽 귀족사회 전체에 유명해졌고, 곧 세계 각지로부터 주문이 쇄도하게 되었다. 1896년 루이비통의 아들 죠르쥬 비통은 아버지의 이니셜 LV와 꽃과 별의 무늬를 계속 반복해서 조화시킨 모노그램을 창안하였다.
루이비통%20브랜드분석과%20SWOT분석및%20루이비통%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루이비통%20향후전략제안_hwp_01.gif 루이비통%20브랜드분석과%20SWOT분석및%20루이비통%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루이비통%20향후전략제안_hwp_02.gif 루이비통%20브랜드분석과%20SWOT분석및%20루이비통%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루이비통%20향후전략제안_hwp_03.gif 루이비통%20브랜드분석과%20SWOT분석및%20루이비통%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루이비통%20향후전략제안_hwp_04.gif 루이비통%20브랜드분석과%20SWOT분석및%20루이비통%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루이비통%20향후전략제안_hwp_05.gif 루이비통%20브랜드분석과%20SWOT분석및%20루이비통%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루이비통%20향후전략제안_hwp_06.gif




루이비통 브랜드analysis과 SWOTanalysis및 루이비통 마케팅 SWOT,STP,4P戰略analysis과 루이비통 향후戰略제안
루이비통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루이비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루이비통 향후전략제안 , 루이비통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루이비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루이비통 향후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루이비통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루이비통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과 루이비통 향후전략제안








루이비통 브랜드analysis과 SWOTanalysis및 루이비통 마케팅 SWOT,STP,4P戰略analysis과 루이비통 향후戰略제안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루이비통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루이비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루이비통 향후전략제안.hwp( 39 )



루이비통,브랜드분석과,SWOT분석및,루이비통,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과,루이비통,향후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루이비통 marketing 케이스 연구
CONTENTS

1. 루이비통 브랜드紹介
(1) 브랜드 스토리
(2) 브랜드 아이덴티티

2. 시장상황analysis(분석)
(1) 명품시장 상황analysis(분석)
(2) 명품에 대한 사회文化(culture) 적 트렌드

3. 루이비통의 성공요인

4. 루이비통의 글로벌 marketing strategy

5. 루이비통 SWOTanalysis(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루이비통 STPanalysis(분석) ( vs 구찌와 비교analysis(분석) )

7. 루이비통 marketing 믹스 4Pstrategy
(1) Product
(2) Price
(3) Place(4) Promotion

8. 結論(결론) 및 향후strategy제안

1. 루이비통 브랜드紹介
(1) 브랜드 스토리
루이비통 브랜드의 history(역사) 는 1854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브랜드 창시자인 루이비통은 프랑스 파리에서 귀족들의 여행 짐 꾸러미를 전문적으로 꾸려주는 패커일을 하다가 그만의 솜씨를 인정받아 나폴레옹 3세의 부인인 유제니 황후의 총애를 받으며 왕실에서 일을 한 경력으로 1854년 파리 중심가 루데브데 까푸 신느에 처음으로 매장을 열고 왕족과 귀족들의 여행용 가방을 만들었다. 모조품은 그 당시에도 성행을 하여, 루이비통이 처음 고안한 빨간줄과 격자무늬의 문양은 여러 번의 디자인 변경에도 불구하고 모조품이 남발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un.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u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