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n.kr 교육학-교과성적의평가 > kun8 | kun.kr report

교육학-교과성적의평가 > kun8

본문 바로가기

kun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교육학-교과성적의평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8 11:33

본문




Download : 교육학-교과성적의평가.hwp




4) 교육목표(目標) 이원분류표
6. 학습평가의 개선

Download : 교육학-교과성적의평가.hwp( 31 )


4) 검사문항 형태의 결정
1) multiple choice 검사문항 제작상의 유의점
1) 목표(目標)의 分析(분석)․조직․진술
8) 시험결과의 환류


3) 평가장면의 선정


2) short-answer question(주관식) 문항유형의 성격 및 장단점


2) 대상의 선정
3) 행동목표(目標)의 분류

2) 내용분류: 학습assignment의 分析(분석)

4) 시험관리
3) 평가시기와 횟수







3. 문항제작의 절차

교육학-교과성적의평가 - 대학 레포트 제출자료

1) 교육목적, 교육목표(目標)의 성격
교육학-교과성적의평가 - 대학 report 제출data(자료)
교육학:교과 성적의 평가


2. 교육목표(目標)의 이원분류
1) 교육목표(目標) 이원분류의 당위성
5) 검사문항의 작성
1) multiple choice 문항유형의 성격 및 장단점
4. 문항의 유형 및 장단점



5. 검사문항 제작상의 유의점
2) short-answer question(주관식) 검사문항 제작상의 유의점
설명

교육학
2) 평가내용
6) 성적배정 방법
5) 답안지(assignment포함) 평가

1. 교육목표(目標)의 상세화
7) 성적제도
3) 수업목표(目標)의 상세화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학습평가관

2) 교과교육목표(目標), 학년목표(目標), 단원목표(目標)
순서
교육학-교과성적의평가

교육학-교과성적의평가-8621_01.gif 교육학-교과성적의평가-8621_02_.gif 교육학-교과성적의평가-8621_03_.gif 교육학-교과성적의평가-8621_04_.gif 교육학-교과성적의평가-8621_05_.gif
다.
Total 6,15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un.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u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