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n.kr 소집단 > kun6 | kun.kr report

소집단 > kun6

본문 바로가기

kun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소집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8 21:24

본문




Download : 소집단.hwp




학습자간의 goal(목표) 가 상이할 뿐만 아니라 이를 평가하기가 곤란하다.




소집단의定義(정이)피료썽찬성과반대

다.
3) 학습자가 자신의 경험의 결과를 타인에게 제공한다는 것을 이해함으로써 자아존중삼이 향상된다
☞Kats & Chard(1989): 교육현장의 문제를 해결하는 교수전략(strategy)으로 소집단을 이루어지는 협동학습 활동을 제안하고 있다아 협동학급 활동 중심의 교수방법은 대집단 활동 중심에서 나타나는 data(자료)와 설비의 부족, 교사와 유아간 상호 작용 감소, 교수활동의 부담, …(drop)




소집단_hwp_01.gif 소집단_hwp_02.gif
소집단에 대한 글입니다.
2) 불충분한 학습능력을 가진 학습자는 또래로부터 경험하는 고립 대신에 또래 지원을 제공 받는다.
☞Brown(1988)
: 교사가 수업을 통제하기 어렵고 모든 소집단을 감독할 수 없으며, 일부 학습자의 경우 혼자서 학습하기를 선호할 뿐만 아니라 학습자의 오류가 소집단 활동을 통해 더욱 강화될 수 있기 때문이라고 보고하고 있다아

□소집단 활동을 찬성하는 경우
1) 전통적인 접근보다 비 권위적이고 협동적이며 참여적인 환경은 교사와 학습자가의 차이를 경감시킨다.
2) 집단이 성공하기 위해서 교사는 교수기술과 더불어 집단 리더쉽이 필요하다
3) 일부 학습자들은 집단 참여를 편하게 생각하기 않는다.소집단




레포트/사범교육
□소집단 활동을 반대하는 경우
1) 소집단에 다양한 요구와 능력을 조절하는 것은 어렵다.소집단의정의필요성찬성과반대 , 소집단사범교육레포트 ,
,사범교육,레포트

순서


Download : 소집단.hwp( 34 )


설명


소집단에 대한 글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un.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u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