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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ina(중국) 의 유통 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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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13 1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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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 론 ▣

1. 중국(中國)의 유통업 現況

(1) 경영environment(환경) change(변화) 동향
(2) 시장 現況


▣ 본 론 ▣

2. 외국계 기업 진출 동향

(1) 중국(中國)의 유통업 개방
(2) 다국적기업 진출現況
(3) 한국계기업 진출現況

3. 중국(中國) 유통업 개방과 신흥 유통시장

(1) 프랜차이즈 시장
(2) 전자상거래 시장
(3) 홈쇼핑 시장


▣ 결 론 ▣

중국(中國)의 WTO 개방일정에 따르면, 중국(中國)은 WTO 가입 후 2년 이내에 중외합자 소매유통기업에 대한 외국인 다수지분 보유를 허용하고, 모든 성도와 닝보(령파), 충칭에 까지 소매유통기업 설립을 허용하며, 가입 3년 이내에 외국측 출자비율, 지역, 점포수 등 진출제한을 철폐할 예정이다.
도매업 및 위탁대리업의 경우, WTO 가입후 2년 이내에 외국 측의 51% 이상 다수지분…(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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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경제,레포트
다. 품목면에서는 가입후 1년 이내에 도서, 신문, 잡지 소매유통업을 허용하고, 가입후 3년 이내에 약품, 농약, 농업용 비닐막, 정유에 대한 소매유통업을 허용하며 가입후 5년 이내에는 화학비료까지 소매유통업을 확대 개방할 예정이다.중국의유통시장 , 중국의 유통 시장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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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china(중국) 의 유통시장을 겨냥하기 위해 외국의 instance(사례)와 신흥 china(중국) 유통 사업의 동향을 analysis(분석) 하여 전략(戰略) 을 모색하고자 쓴 보고서 형식의 글입니다.
설명

중국의 유통시장을 겨냥하기 위해 외국의 사례와 신흥 중국 유통 사업의 동향을 분석하여 전략을 모색하고자 쓴 보고서 형식의 글입니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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