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의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전략(戰略) 의 결점과 해결대책 도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2 21:05
본문
Download : 올림푸스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도출.pptx
올림푸스,마케팅커뮤니케이션,전략,문제점과,도출,경영경제,레포트
올림푸스의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전략(戰略) 의 결점과 해결대책 도출
_SLIDE_1_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책략의 문제점(問題點)과 해결대안 도출
_SLIDE_2_
Inter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올림푸스 IMC책략의
비판과 해결대안
Step1
기업 선정의(定義) 이유와
기업分析(분석)
기업선정이유
기업introduction
SWOT分析(분석)
STP分析(분석)
경쟁사分析(분석)
Step2
IMC책략 현재상황과
문제점(問題點)
TV광고
Targeting vs 대중화
품질 vs 가격
해결대안 도출
Step2
_SLIDE_3_
Step1
기업 선정 이유와
기업分析(분석)
_SLIDE_4_
기업선정의(定義)
이유
우리조가 올림푸스에 주목한 이유는
2000년대 초반 전지현을 앞세워
디지털카메라 시장 석권
eBuzz.co.kr
2xxx년~2012년 디지털카메라 판매순위
지마켓, 옥션, 인터파크, 에누리, 마이마진, 다나와, 11번가 판매 순위 종합
2xxx년
5월 TOP10 해당없음
6월 TOP10 해당없음
9월 TOP10 해당없음
10월 TOP10 해당없음
11월 TOP10 해당없음
2xxx년
1월 TOP10 해당없음
2월 TOP10 해당없음
8월 TOP10 8위
9월 TOP10 해당없음
2012년
7월 TOP10 6위, 10위
9월 TOP10 7위, 10위
2000년대 초반의 시장 점유율과 명성을 2xxx년대에 유지하지 못한 原因을 IMC책략의 관점에서 파악하고자 함
Step 1
Step 2
Step 3
_SLIDE_5_
기업introduction
2000년 올림푸스한국 법인 설립
10여년동안 꾸준한 신제품 출시
2000년대 초반 시長點유율 1위 수년간 달성
2009년 국내 2번째 미러리스 카메라 출시
2000 ~ 2009
2009~2012
컴팩트 디지털 카메라
고급형/보급형 DSLR
컴팩트 디지털 카메라
고급형/보급형 DSLR
고급형 DSLR
컴팩트 …(省略)
설명
올림푸스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도출 , 올림푸스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도출경영경제레포트 , 올림푸스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 문제점과 도출
순서
Download : 올림푸스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도출.pptx( 17 )






올림푸스의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전략(戰略) 의 결점과 해결대책 도출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