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란,마케팅이란,경쟁우위란,마케팅 전략(戰略) ,브랜드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16:00
본문
Download : 유틸리티란,마케팅이란,경쟁우위란,마케팅 전략,브랜드전략.ppt
Marketing
경영 간부 물색 회사 (서비스업)
대민 관련 회사 (자선 단체)
광고, 홍보 대행사
소비재회사 (식품,의료,물품 등)
신규 매체, (모바일 등)
바이럴 전문 marketing 업체
Marketers 어디에서 일하는가
Q
1
Where do marketers work, and what role does marketing play in the firm
기업, 상품에 대한 홍보, 광고, 프로모션 등에 대한 기획 후 실행
소비자들이 원하는 것을 파악하여 그것에 맞는 상품을 기획
소비자들의 생각이나 행동패턴 조사, analysis(분석)
소속된 기업의 브랜드 컨셉 과 광고 strategy을 수집 후 브랜드의 모든 marketing 활동 관리
각종 행사를 기획하고 실행
Q
1
Where do marketers work, and what role does marketing play in the firm
Marketing
생산자가 상품 또는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유통시키는 데 관련된 모든 체계적 경영활동.
활동, 제도, 그리고 창조를 위한 과정들, 커뮤니케이션을 포함
방대한 곳의 소비자들, 고객들, 파트너들 그리고 사회를 위한
가치를 전달하고 교환하는 것을 제공
Q
2
Briefly explain what marketing is.
욕구(Needs)
필요(Wants)
어떤 기본적인 상태가 결핍된 상태.
생리적 욕구, 사회적 욕구,개인적 욕구.
역할:욕구가 만족되지 않으면 그것을 만족시키기 위해 행동 → 교환에 참여
인간의 욕구를 만족시켜 주는 구체적인 수단에 대한 바램
역할:필요의 증가→기업이 재화나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
Q
3
Explain needs, wants, and demands. What is the role of marketing in each of these
수요(Demands)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욕구가
구매의사와 능력에 의…(생략(省略))
순서
유틸리티란,마케팅이란,경쟁우위란,마케팅 전략(戰略) ,브랜드전략(戰略)
Download : 유틸리티란,마케팅이란,경쟁우위란,마케팅 전략,브랜드전략.ppt( 11 )






유틸리티란,마케팅이란,경쟁우위란,마케팅,전략,브랜드전략,경영경제,레포트
유틸리티란,마케팅이란,경쟁우위란,마케팅 전략(戰略) ,브랜드전략(戰略)
설명
유틸리티란,마케팅이란,경쟁우위란,마케팅 전략,브랜드전략 , 유틸리티란,마케팅이란,경쟁우위란,마케팅 전략,브랜드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유틸리티란 마케팅이란 경쟁우위란 마케팅 전략 브랜드전략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