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제품SWOT分析(분석)및 marketing 戰略 도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9 10:01
본문
Download :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제품SWOT분석및 마케팅전략 도출.pptx
이에 따라 저희 조는 이번 조별Task 의 주제를 마켓오의 리얼브라우니를 선택하게 되었고 리얼브라우니를 통해 이 위기를 타개할 수 있는 방안(方案)이 어떤 것인지 모색해보았고 따라서 그에 따른 STP전략(戰略) 을 수립해 보았습니다. 지금부터 저희의 이야기를 처음 하겠습니다.
자연이 만든 순수한 “안심먹거리 마켓 오”
INTRO
카드뮴
합성착향료
나트륨
산도조절제
산성아황산
향미증진제
마켓 오는 오리온의 건강과자시장의 대표브랜드이지만, 2xxx년을 기점으로 매출의 성장세가 주춤합니다.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제품SWOT分析(분석)및 marketing 戰略 도출
Download :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제품SWOT분석및 마케팅전략 도출.pptx( 63 )
순서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제품SWOT분석및 마케팅전략 도출 ,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제품SWOT분석및 마케팅전략 도출경영경제레포트 ,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제품SWOT 마케팅전략 도출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제품SWOT分析(분석)및 marketing 戰略 도출
설명






마켓오,리얼브라우니,제품SWOT,마케팅전략,도출,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Market - O
리얼브라우니Renewal.
★
_SLIDE_2_
INDEX
1. 시장의 정이
3. 경쟁력 analysis(분석)
2. 環境 analysis(분석)
6. Targeting
4. 결합매트릭스
5. 아이디어 analysis(분석)
7. 포지셔닝
Conclusion
INTRO
_SLIDE_3_
프리미엄 제과 시장의 대표 과자 브랜드 Market O 리얼브라우니
과자에 허용된 합성첨가물 조차 전혀 넣지 않은 자연이 만든 순수한 과자 원래 그 맛을 찾다 보니 마켓오
마켓 오는 첫째는 맛, 둘째는 안전, 셋째는 건강을 우선한다는 제품 철학을 내세우며 산도조절제, 합성팽창제, 향미증진제, 정제가공유지, 쇼트닝, 마가린, 합성착향료 등을 모두 빼고나서 자연의 맛으로 만든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따 마켓오의 오는 유기농(Organic), 훌륭함(O.K), 감탄사 ‘오(Oh)’ 등에서 따온 것이다.
_SLIDE_4_
(1) 시장analysis(분석)
1. 시장의 정이
프리미엄 과자 시장의 성장 속도가 정체기에 접어들면서 새로운 경쟁 시장 진입의 necessity
2009년
…(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다. ‘ 웰빙 과자는 맛이 없다’라는 편견을 깨고 최소한의 공정으로 맛과 영양을 동시에 달성할 수 있다는 뜻에서 이런 브랜드 네임이 나왔다. 자연 그대로의 순수한 맛을 브랜드 이미지로 추구하였으며 이를 반영하기 위해 신선한 유제품 및 고품질 재료를 사용한 과자로 유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