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n.kr 이성과 정서간의 협력,정서지능 이란,정서기능 모델에서의 대처기술,감정,정서적 트라우마,정서 심리 > kun2 | kun.kr report

이성과 정서간의 협력,정서지능 이란,정서기능 모델에서의 대처기술,감정,정서적 트라우마,정서 심리 > kun2

본문 바로가기

kun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이성과 정서간의 협력,정서지능 이란,정서기능 모델에서의 대처기술,감정,정서적 트라우마,정서 심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08:43

본문




Download : 이성과 정서간의 협력,정서지능 이란,정서기능 모델에서의 대처기술,감정,정서적 트라우마,정서 심리.pptx





이성과 정서간의 협력,정서지능 이란,정서기능 모델에서의 대처기술,감정,정서적 트라우마,정서 심리



설명
이성과,정서간,협력,정서지능,이란,정서기능,모델에서,기술,감정,정서적,트라우마,정서,심리,기타,레포트







이성과%20정서간의%20협력,정서지능%20이란,정서기능%20모델에서의%20대처기술,감정,정서적%20트라우마,정서%20심리_pptx_01.gif 이성과%20정서간의%20협력,정서지능%20이란,정서기능%20모델에서의%20대처기술,감정,정서적%20트라우마,정서%20심리_pptx_02.gif 이성과%20정서간의%20협력,정서지능%20이란,정서기능%20모델에서의%20대처기술,감정,정서적%20트라우마,정서%20심리_pptx_03.gif 이성과%20정서간의%20협력,정서지능%20이란,정서기능%20모델에서의%20대처기술,감정,정서적%20트라우마,정서%20심리_pptx_04.gif 이성과%20정서간의%20협력,정서지능%20이란,정서기능%20모델에서의%20대처기술,감정,정서적%20트라우마,정서%20심리_pptx_05.gif 이성과%20정서간의%20협력,정서지능%20이란,정서기능%20모델에서의%20대처기술,감정,정서적%20트라우마,정서%20심리_pptx_06.gif




이성과 정서간의 협력,정서지능 이란,정서기능 모델에서의 대처기술,감정,정서적 트라우마,정서 심리
이성과 정서간의 협력,정서지능 이란,정서기능 모델에서의 대처기술,감정,정서적 트라우마,정서 심리 , 이성과 정서간의 협력,정서지능 이란,정서기능 모델에서의 대처기술,감정,정서적 트라우마,정서 심리기타레포트 , 이성과 정서간 협력 정서지능 이란 정서기능 모델에서 기술 감정 정서적 트라우마 정서 심리

Download : 이성과 정서간의 협력,정서지능 이란,정서기능 모델에서의 대처기술,감정,정서적 트라우마,정서 심리.pptx( 78 )




레포트/기타
_SLIDE_1_
Emotional
Emotional
Intelligence
Psycology
_SLIDE_2_
01 EMOTION: FROM DISINFORMATION TO INFORMATION

02 A FRAMEWORK

03 Measuring Emotional Intelligence
04 Emotionally Intelligent Coping and Self-Regulation
Contents 목차
E m o t I o n a l
I n t e l l i g e n c e
_SLIDE_3_

PART1
EMOTION:
‘FROM DISINFORMATION
TO INFORMATION’
_SLIDE_4_

PART1
EMOTION:
‘FROM DISINFORMATION
TO INFORMATION’
이성
감성
감정적인 것=잘난 것이 아니다
“정서는 아무런 의식적 목표(goal)를 지니지 않으며, 뇌의 제어능력을 완전히 상실하게 한다”

정서의 기능 대두
‘공포나 생식과 같은 適應(적응)행동에 동력을 부여하고 촉발하며,
생존에 이로움을 주는 중요한 신호 및 소통 시스템을 산출’
- Charles Darwin-
_SLIDE_5_

PART1
EMOTION:
‘FROM DISINFORMATION
TO INFORMATION’

감성
인지역량을 확장
동기의 주요 원천- 행동을 야기하고, 지속시키며, 지시
affect-as-information- 판단, 결정, 우선순위 행동에 effect

_SLIDE_6_

PART2
A FRAME WORK
_SLIDE_7_

PART2
A FRAME WORK
정서를 정확하게 인지하며,
인지를 촉진시켰을 때 감정을 일으키고 그에 다가가는 능력
감정이 담긴 정보를 이해하며 이를 사용하고,
정서 및 지적인 성장과 well-being을 고취시키기 위해
정서를 관리하고 규제할 줄 아는 능력

정서지능 …(省略)

순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un.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u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