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 디자인,오감 브랜딩 조사(시각, 청각, 미각, 촉각, 후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11:40
본문
Download : [1000원] 브랜딩 디자인,오감 브랜딩 조사(시각, 청각, 미각, 촉각, 후각).pptx
브랜드의 통일성을 추구하기 위해서.
3개월 기준으로 3~4개의 CD를 번갈아 가면서 노래를 튼다.설명
브랜딩 디자인,오감 브랜딩 조사(시각, 청각, 미각, 촉각, 후각)
![[1000원]%20브랜딩%20디자인,오감%20브랜딩%20조사(시각,%20청각,%20미각,%20촉각,%20후각)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B8%8C%EB%9E%9C%EB%94%A9%20%EB%94%94%EC%9E%90%EC%9D%B8,%EC%98%A4%EA%B0%90%20%EB%B8%8C%EB%9E%9C%EB%94%A9%20%EC%A1%B0%EC%82%AC(%EC%8B%9C%EA%B0%81,%20%EC%B2%AD%EA%B0%81,%20%EB%AF%B8%EA%B0%81,%20%EC%B4%89%EA%B0%81,%20%ED%9B%84%EA%B0%81)_pptx_01.gif)
![[1000원]%20브랜딩%20디자인,오감%20브랜딩%20조사(시각,%20청각,%20미각,%20촉각,%20후각)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B8%8C%EB%9E%9C%EB%94%A9%20%EB%94%94%EC%9E%90%EC%9D%B8,%EC%98%A4%EA%B0%90%20%EB%B8%8C%EB%9E%9C%EB%94%A9%20%EC%A1%B0%EC%82%AC(%EC%8B%9C%EA%B0%81,%20%EC%B2%AD%EA%B0%81,%20%EB%AF%B8%EA%B0%81,%20%EC%B4%89%EA%B0%81,%20%ED%9B%84%EA%B0%81)_pptx_02.gif)
![[1000원]%20브랜딩%20디자인,오감%20브랜딩%20조사(시각,%20청각,%20미각,%20촉각,%20후각)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B8%8C%EB%9E%9C%EB%94%A9%20%EB%94%94%EC%9E%90%EC%9D%B8,%EC%98%A4%EA%B0%90%20%EB%B8%8C%EB%9E%9C%EB%94%A9%20%EC%A1%B0%EC%82%AC(%EC%8B%9C%EA%B0%81,%20%EC%B2%AD%EA%B0%81,%20%EB%AF%B8%EA%B0%81,%20%EC%B4%89%EA%B0%81,%20%ED%9B%84%EA%B0%81)_pptx_03.gif)
![[1000원]%20브랜딩%20디자인,오감%20브랜딩%20조사(시각,%20청각,%20미각,%20촉각,%20후각)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B8%8C%EB%9E%9C%EB%94%A9%20%EB%94%94%EC%9E%90%EC%9D%B8,%EC%98%A4%EA%B0%90%20%EB%B8%8C%EB%9E%9C%EB%94%A9%20%EC%A1%B0%EC%82%AC(%EC%8B%9C%EA%B0%81,%20%EC%B2%AD%EA%B0%81,%20%EB%AF%B8%EA%B0%81,%20%EC%B4%89%EA%B0%81,%20%ED%9B%84%EA%B0%81)_pptx_04.gif)
![[1000원]%20브랜딩%20디자인,오감%20브랜딩%20조사(시각,%20청각,%20미각,%20촉각,%20후각)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B8%8C%EB%9E%9C%EB%94%A9%20%EB%94%94%EC%9E%90%EC%9D%B8,%EC%98%A4%EA%B0%90%20%EB%B8%8C%EB%9E%9C%EB%94%A9%20%EC%A1%B0%EC%82%AC(%EC%8B%9C%EA%B0%81,%20%EC%B2%AD%EA%B0%81,%20%EB%AF%B8%EA%B0%81,%20%EC%B4%89%EA%B0%81,%20%ED%9B%84%EA%B0%81)_pptx_05.gif)
![[1000원]%20브랜딩%20디자인,오감%20브랜딩%20조사(시각,%20청각,%20미각,%20촉각,%20후각)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B8%8C%EB%9E%9C%EB%94%A9%20%EB%94%94%EC%9E%90%EC%9D%B8,%EC%98%A4%EA%B0%90%20%EB%B8%8C%EB%9E%9C%EB%94%A9%20%EC%A1%B0%EC%82%AC(%EC%8B%9C%EA%B0%81,%20%EC%B2%AD%EA%B0%81,%20%EB%AF%B8%EA%B0%81,%20%EC%B4%89%EA%B0%81,%20%ED%9B%84%EA%B0%81)_pptx_06.gif)
Download : [1000원] 브랜딩 디자인,오감 브랜딩 조사(시각, 청각, 미각, 촉각, 후각).pptx( 77 )
레포트/경영경제
브랜딩 디자인,오감 브랜딩 조사(시각, 청각, 미각, 촉각, 후각) , 브랜딩 디자인,오감 브랜딩 조사(시각, 청각, 미각, 촉각, 후각)경영경제레포트 , 브랜딩 디자인 오감 브랜딩 시각 청각 미각 촉각 후각
브랜딩,디자인,오감,브랜딩,시각,청각,미각,촉각,후각,경영경제,레포트
브랜딩 디자인,오감 브랜딩 조사(시각, 청각, 미각, 촉각, 후각)
순서
_SLIDE_1_
오감 브랜딩 조사
(시각, 청각, 미각, 촉각, 후각)
브랜딩 디자인
_SLIDE_2_
- 시각 marketing
- 닭잡는파로
톡톡 튀게 디자인된 이색적인 매장 간판이나 인테리어.
따뜻한 느낌으로 포인트를 준 조명.
_SLIDE_3_
- 청각 marketing
- 스타벅스
전 세계 어디서나 똑같은 음악이 나온다.
_SLIDE_4_
- 미각 marketing
- 애플 아이맥
딱딱한 데스크탑을 먹고 싶은 젤리처럼 느껴지도록 디자인.
광고 문구는 ‘먹고 싶고, 갖고 싶다.’로 감각적 characteristic(특성)을 극대화.
_SLIDE_5_
- 촉각 marketing
- 코카콜라
곡선미를 강조한 매끈한 병 모양.
어…(투비컨티뉴드 )
다.